본문 바로가기

etc.

[아이러브커피] 단골손님 길거리영업 멘트



전교1등


아유, 머리가 아파 보이네요...

핫초코 좋아하세요?

퀴즈~! 맞히면 선물 드려요!

지금 보고 있는 책 이름이 뭐에요?

교복이 예쁘네요


첫번째 단골손님이라 그런지 쉽게 넘어갔던 기억이 공부나 연예인에 대한 이야기는 실패문장입니다.



샘일병

 

노란머리 진짠가요
제 친구와 닮으셨네요
눈이 너무 예쁘게 생기셨네요
샘일병 산책하기 좋은 날씨죠
카리스마 있어 보이시네요
군생활 힘들지 않나요
머리가 원래 이렇게 노란색인가요
저 혹시 여자 친구 있으신가요
hey 맨
커피 좋아하세요
산책하기 좋은 날씨네요



홍대소녀


저희가게에 포스터 붙여드릴까요
특별히 찾는 곳이 있나요
모자가 너무 멋져요
예술의 길은 멀고도 험하죠
혹시 악기하세요
헤어 컬러가 범상치않으신데요
패션이 독특하시네요
조끼가 느낌있으시네요
누구 기다리시나요

 


웹툰작가


주로 소재는 어디서 얻으세요
하트모양 티셔츠가 귀여워요
핸드폰이 울리는것 같은데
그림체가 너무 좋아여
너무 훈남이세요
커피향이 나는거 같아요
피곤해 보이시네요
작가님 매주 별점 5점씩 드려요
소금소금 후추후추



포카리걸


라라라라랄 ~ 널 좋아한다고
머릿결 관리 어떻게 하세요
어디서 뵌것 같은데
어쩜! 눈이 정말 예쁘세요
여행가고 싶은 곳 물어도 돼요
와 직접 코디하신거에요
자전거 타고 다니세요
치마가 너무 예뻐요
피부가 보송보송 아기피부 같아요
혹시 남자친구 있으신가요



엄친아


너무 잘 생기셨네요
다정다감하신 성격 같아요
아.. 어떡하지
앗! (털썩)
인기 많으시죠
커피 좋아하세요
키가 훤칠 하시네요
혹시 게임 좋아하세요



외계소녀


웃어보세요
오늘 페션의 컨셉은 뭔가요?
걸음걸이가 특이하세요
부왁, 뭔가 불만이~
눈 부릅뜨고 쳐다 본다
배고플 땐 뭐 드세요?
머리색이 너무 예뻐요~
영화좋아하세요?

커피알아요?커피?



보드매니아


운동 신경 좋아보이시네요
무슨 커피 좋아하세요?
어디가세요?
당장 아스펜으로 떠나도 될거같은 복장이네요
꽁꽁언 눈 위에서도 보드 타시나요?
뭐 재미있는거 없을까요?
오- 모자가 예쁘네요!
따듯하게 입으셨네요.
스키는 안타세요
너무 핸섬하세요.
눈 내릴때 보드타는거 위험하지 않나요?
성격이 자유분방하실 거 같네요.
커피좋아하세요?
눈 내릴때 보드타면 좋은가요?



소공녀

심심할땐 누구랑 놀아요?
핑크색이 잘 어울려요
옷이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인도 가본적 있나요?
머리띠가 이쁘세요
너무 예쁘게생겼어요
들어 와서 따뜻한 음료 한 잔 하세요
무슨 안 좋은 일 있나요?

샌드위치 드릴까요?
웃는 얼굴이 이쁘세요

분홍색이 잘 어울리네요